┗(* ̄ρ ̄)┛ ~♥
반응형

아무리 노력해도 사진 속 자신의 얼굴은 잘 나오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사진은 평면적인 2D 결과물이고 인물의 미묘한 원근 차를 제대로 표현하지 못하기 때문인데요.

그로 인해 사진빨 안 받는 사람들의 SNS에는 음식과 배경 사진이 수두룩하거나 얼굴 사진 찍은 일에 소극적이고 겨우 예쁘게 찍었다 느꼈던 자신의 얼굴 사진도 결국 다시 보니 별로여서 삭제에 이르기도 합니다.

내세울 자신의 얼굴 사진은 없고 사진빨이 뭐라고 괜히 기분을 우울하게 하기도 하는데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사진빨 안 받는 사람들의 특징적인 얼굴이 있다고 합니다.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사진빨 안 받는 사람들의 특징적 얼굴

 

쌍꺼풀이 없는 무쌍의 눈

그렇습니다 쌍꺼풀이 없거나 쌍꺼풀이 얇은 사람들의 사진 속 얼굴 이목구비는 희미한 느낌과 허전한 느낌을

로 만들어 더 예쁘지 않게 나옵니다.

무턱 혹은 주걱턱

무턱이나 주걱턱은 정면의 턱을 더 넓게 보이게 하거나 옆얼굴의 형태를 못생기게 만들어 줍니다.

옆 광대가 나오거나 볼살이 많은 사람들

옆 광대가 나오면 얼굴이 실물보다 사진에서 더 넓어져 보입니다. 한 예로 연예인 장동건을 들 수가 있습니다. 또한 볼살이 많으면 전체적인 눈, 코, 입의 느낌이 작아지고 얼굴이 커지는 효과를 받을 수 있습니다.

얼굴이 긴 사람

얼굴이 길면 단면만 찍히는 사진에서는 얼굴이 더 길고 못생기게 보이게 됩니다.

반응형

 

코끝이 뭉특한데 크거나 높음

코끝이 뭉특하지만 크거나 높은 사람이 사진을 찍으면 뭉특한 코가 과장되게 사진에서 표현되므로 예쁘게 나오지 않습니다.

눈과 입이 얼굴 면적에 비해서 작은 편

눈과 입이 얼굴 면적에 비해 작으면 평면적인 사진에서는 얼굴을 더 넓적하고 크게 부각되게 해 줍니다.

왼쪽과 오른쪽 얼굴의 비대칭이 큰 사람

2D 평면 사진은 비대칭인 사람이 사진을 찍는다면 더 두드러지게 비대칭 얼굴을 부각하고 더 못생기게 만들어 줍니다.

얼굴형이 평면적이고 넙데데해서 흐릿한 인상을 주는 사람

이런 사람들이 사진을 찍는다면 얼굴을 더 크고 네모난 느낌을 갖게 해 줍니다. 

 

 

 

사진빨 잘 받는 사람들의 특징

 

사진빨 잘 받는 서구적 이목구비가 있지만 그 외에도 자기 얼굴의 예쁜 각도를 알고 있습니다.

또한 사진 속 보정 어플을 많이 소유하고 있습니다. 큰 웃음도 자연스럽게 웃을 수 있는 자신감과 매력이 있습니다.

사진을 수시로 찍어 자신의 예쁜 포즈와 표정을 잘 알고 있습니다. 

 

 

728x90

 

실물보다 사진을 더 잘 찍히는 방법

 

-손을 무릎 위에 두면 자연스러운 포즈가 됩니다.

-사진을 찍을 때 렌즈 말고 렌즈의 옆을 쳐다보면 시선이 모호하여 매력을 느낄 수 있도록 만듭니다.

-멍을 때리면서 사진을 찍으면 얼굴의 근육이 이완되고 눈이 더 크게 나올 수 있습니다.

 

-결혼식 단체 사진을 찍을 땐 전문적인 메이크업을 받은 신부 옆은 피해야 합니다. 얼굴이 퍼져 보일 수 있습니다.

-모든 사진은 자신감 있게 찍어봐야 합니다. 더욱 매력 있고 풍부한 표정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결론

 

사진빨은 메이크업이나, 이목구비가 과장된 서구적인 얼굴에서 잘 나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진 속 자신의 얼굴에 우울해하지 말고 자신의 얼굴은 입체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정면 사진보다는 자신의 전체적인 얼굴 동영상을 찍어 보는 것이 자신의 얼굴에 대해 제일 잘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사진 속 자신은 모든 것을 담지 못한 2D 평면에 지나지 않습니다. 결국 입체적인 실물이 더 낫습니다.

 

 

[정보 & 상식/재미있는] - 귀신이 주고 간 6장의 카드

[정보 & 상식/건강] - 얼굴 붓기 빼는 차

[정보 & 상식/재미있는] - 내가 잘 사용하는 두뇌는? 좌뇌 우뇌? 두뇌 성향 테스트

[일상다반사/일상 & 혼잣말] - 고전 인싸템 공포특급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재미로 보는 9가지 손톱 모양으로 본 자신의 성격

[정보 & 상식/건강] - 피부미용에 좋은 채소 3가지

[정보 & 상식/건강] - 당신의 피부를 해치는 나쁜 샤워 습관

[정보 & 상식/건강] - 황색포도상구균 감염, 아토피와 피부가려움증이 생기는 원인?

[정보 & 상식/꿀팁] - 가정집 사무실 식물 뿌리 튼튼하게 하는 방법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