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ρ ̄)┛ ~♥
반응형

믿기지 않으시겠지만 당신의 손톱 모양으로 당신의 성격을 단번에 알 수 있습니다. 밑에 보이는 9가지 손톱 모양 중에서 자신의 손톱 모양을 찾고 성격이 맞는지 그냥 재미로 한번 보세요.

 

 

위 9개 타입의 손톱 그림중 당신의 손톱 모양은 무엇인가요?

자 그럼 준비됬나요? 해설은 밑에 있습니다.

반응형

 

세로직사각형

감각 지배하는 크리에이터 - 우뇌가 발달한 상상력이 풍부하고 섬세한 타입의 다정한 로맨티스트로 기본적으로 완벽주의자이며, 창조적인 일면도 있지만 장소에 따라 분위기에 휩쓸리기 쉽거나 무슨 일이든 인정에 얽매여서 여기저기 배려하여 정신적으로 피곤하기도 한 단점이 있습니다. 좌뇌가 발달한 이론파 타입과 부딪치는 일이 많습니다.

 

가로직사각형

참을성이 없는 이론파 - 좌뇌가 발달한 이론파 타입입니다. 모든 일에 열정적이며 자신의 생각을 늘 솔직하고 명확하게 표현합니다. 하지만 성질이 급한 편이라 다혈질적인 면도 있습니다. 그로 인해 자기 맘에 들지 않는 일이 반복되면 참고 참다가 결국 폭발하는 타입입니다. 감정이나 감각을 중시하는 우뇌파 타입의 생각에는 공감할 수 없습니다.

 

약간둥근형

마이페이스인 평화주의자 - 사람 좋은 평화주의자입니다. 재미있는 발상과 모험을 즐기며 붙임성이 좋은 편이라 사회성도 뛰어나고 인기가 많습니다. 주변에서 싸움이 있었을 경우에 가장 먼저 중재에 들어가는 타입입니다. 명랑하고 주변에서 사랑을 받지만, 무언가 결정할 때는 불명확한 성향을 가지고 있어 자칫 쉬운 사람이나 다소 허당스럽게 보이는 면도 있습니다. 어떤 타입과도 잘 맞춰나가는 둥근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계란형

맞춰나가려는 평화주의자 - 사이좋게 지내기를 원하는 평화주의자입니다. 이 타입 또한 붙임성이 좋은 편이라 인기가 많습니다. 이해심이 많아 누군가에게 부탁을 받으면 거절을 잘하지 못하는 성향으로 다른 사람들이 싫어하는 일도 할 수 있고 어떤 타입과도 잘 맞춰나가려고 노력하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정사각형

답답하지만 인내심이 강한 성실파 - 진중하고 올곧은 성격의 부지런한 타입입니다. 다만 고집불통이고 완고한 성격 때문에 재미와 즐거운 놀이보다는 사회질서나 도덕적인 관념에 더 감하기 때문에 유연성이 없는 게 결점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이 타입의 사람을 볼 때는 무슨 재미로 살아가는지 알기 힘든 타입입니다. 이 타입의 사람들은 편안하게 일을 생각하면 잘 풀리게 되니 다소 유연하게 생각해보세요.

 

삼각형

섬세함이 있는 천재성과 피곤한 돌진형 - 다른 사람은 신경 쓰지 않는 세밀한 곳까지 볼 줄 알아 새로운 아이디어를 제공할 수 있는 천재성이 있습니다. 또한 한번 마음먹은 일에는 인내와 근성으로 돌진하는 성격입니다. 그로 인해 목표를 달성하거나 결과도 좋긴 하지만, 너무 의욕이 앞서 타인에게 피해를 줄 수도 있으며, 다소 신경질적이고 자주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역삼각형

어디로 튈지 모르는 럭비공 같은 성격의 아이디어 제조기 - 자신과 성격이 맞지 않는 사람에겐 화를 내기도 하며 의욕이 많이 앞서 있지만 몸이 잘 따라주지 않아 까탈스러운 성격이 많습니다. 하지만 섬세함과 천재성을 두루 겸비해 아이디어가 많고 성격만 잘 조절한다면 인생 대박 날 타입입니다.

728x90

 

아몬드형

착실하고 성실한 관리자 - 상상력이 뛰어나고 솔직하며 상냥한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인간관계에 있어서 충실한 성격이며, 예의가 바른 것도 특징으로 믿음직스러운 관리자의 성격을 갖고 있습니다. 사회나 집에서든 주도권을 가지고 싶어 하며 리더로서 더할 나위 없지만 참을성이 강한 타입이 아니어서 자신이 이해할 수 없는 일이 생기면 상당히 언짢아하는 경향이 있으나 자기를 따르는 사람들에게는 뭐든지 잘해주는 타입입니다.

 

역계란형

야심을 가진 자유분방 노력가 - 호기심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아 매우 강한 야심을 가진 사람으로, 한번 세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는 스스로 노력을 아끼지 않는 타입입니다. 그러나 지루한 것을 잘 참지 못하고 본능적인 욕망에 이끌려 자유롭게 행동하기 때문에 협동성이 떨어지는 편으로 팀플레이에 능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팀에 소속되어 무슨 일을 함께 할 때는 머뭇거리거나 어려워하며 제 실력을 발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맞는 거 같나요? 그냥 재미로 봐야지 너무 심각하게 고민하지 마세요. 재미있는 9가지 손톱 모양으로 본 자신의 성격이었습니다.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재미로 보는 지문으로 보는 성격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커피 취향으로 성격 알아보기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사진빨 안 받는 사람들 특징

[정보 & 상식/재미있는] - 귀신이 주고 간 6장의 카드

[정보 & 상식/재미있는] - 내가 잘 사용하는 두뇌는? 좌뇌 우뇌? 두뇌 성향 테스트

[정보 & 상식/재미있는] - 6가지 손가락 타입으로 알아보는 성격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