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ρ ̄)┛ ~♥
반응형

사람의 지문은 모두 다 다르고 평생 바뀌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지문은 범죄 수사에서 꼭 중요한 단서이며 가장 빠르고 편리한 신원 확인 방법이기도 합니다. 내용이 무거웠나요? 오늘은 사람의 지문으로 성격을 맞춰볼 텐데요. 이것은 정확하지 않을 수 있으니 그냥 재미로 봐주시길 바랍니다. 그렇다면 시작해볼까요?

밑에 제시된 사진에서 자신의 지문형태를 찾아보세요. 

 

 

*오른손잡이는 왼손 엄지를 확인하시고, 왼손잡이는 오른손 엄지의 지문을 확인하세요.

다 확인 하셨나요? 그러면 밑에 설명 나갑니다.

반응형

 

정기문

이 지문을 가진 사람은 감성적이고 풍부한 표현력을 지니고 있으며 열정적이고 창의적이지만 충동적이기 때문에 항상 존중해주고 지속적으로 관심을 쏟아 주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아픔을 민감하게 느끼며 연민이 많은 성격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감정적인 반응이 강렬하여 낭만적인 것을 추구합니다. 또한 이 사람들은 습관적으로 상대방과 자신을 비교 비관하기도 하며 소외당하는 느낌을 힘들어하여 상대방의 거절을 두려워하는 성향이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한국인이 가장 많이 갖고 있는 지문으로 이 지문을 갖고 있는 사람들은 직업적으로는 예술가, 연예인, 서비스 종사자 등이 어울립니다.

 

쌍기문

이 사람은 다른 사람을 언제나 긍정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기 때문에 조율 능력이 뛰어나고 사교성이 매우 풍부합니다. 자신이 주도적으로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가지고 도와주며 몸소 실천하는 편으로 책임감이 강한 편입니다. 또한 환경이나 상황에 맞는 적응능력도 뛰어나 새로운 것을 쉽게 받아들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직접적으로 거절하는 것을 힘들어 하며 충돌과 대립을 두려워해 매사에 생각이 많고 중대 결정에서 시간을 허비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 타입의 사람은 외교관, 심리 상담가, 여행 가이드와 같은 직업이 잘 맞습니다.

 

두형문

매사에 엄격하고 합리적이고 공평하며 리더십과 통솔력이 뛰어납니다. 또한 용감하고 용의주도한 부정확한 것을 싫어하는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반면 남에게 자신의 약점이 드러날까 두려워하고 의지하거나 도움받는 것에 극히 거부감을 느끼지만 온유한 방법으로 대화를 풀어나간다면 큰 도움이 됩니다. 이 사람은 용감하고 과감하며 목표 주도형이고 공정하고 다른 사람들의 능력을 보호할 수 있는 타입으로 사람을 이끄는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고집이 세고 비평적이고 약한 모습을 싫어하고 존엄성을 굉장히 중시하여 정치가, 연설가, 지도자, 기업의 오너와 같은 직업이 잘 맞습니다.

728x90

 

반기문

정기문과는 반대 방향의 모습을 띄고 있는 반기문의 지문을 가진 사람은 독창적이고 개성 넘치는 성향으로 신뢰와 책임감이 강한 반면 자기주장이 강한 편입니다. 이 사람 주변에는 개성을 북돋게 해주는 사람이 필요합니다. 다른 사람에게는 충성을 다하고 일을 처리할때는 헛으로 일하지 않으며 실험정신이 강합니다. 위기 상황에 직면했을대 적극적으로 대처하지 못하면 불안해하며 자신이 의지하거나 따르던 사람들의 호의적인 반응을 느끼지 못한다면 그들과 교류를 단절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른 사람의 능력을 보호하고자 하며 관찰력이 뛰어나 매사에 의문이 많고 민감하며 기지와 위트가 뛰어나 직업적으로는 작가, 영화감독, 예술가 등의 창의성을 요구하는 분야에 적합하며 과학적인 연구를 하는 직업에도 잘 맞습니다.

 

호형문

대체적으로 온화하고 안정적이고 인정이 많지만 도전정신이 크지 않아 지도자적 자질이 약하기 때문에 체계적인 지도와 규범이 필요한 사람입니다. 학식이 풍부하고 깊게 생각하는 편이며 위기에 직면하였을때 차분하게 대응하는 편입니다. 개인의 사생활을 중요하게 여기고 몇몇 절친한 사람들과의 깊이 있는 교류와 독립심이 강해 복잡하지 않고 단순한 삶을 선호합니다. 갑자기 일어난 돌발상황이나 어떤 강렬한 느낌에 두려움을 갖습니다. 사생활이 침해당하는 것을 꺼리며 만족스럽지 못한 환경 또는 공허한 느낌에 대해 불안해합니다. 창조력과 열정을 발휘하는 능력은 비교적 풍부하지 못하지만 사무능력과 관리 능력이 뛰어나며 안정적인 성향을 가지고 있어 교사, 공무원, 비서, 회계직 등의 직업과 잘 어울립니다.

 

맞는 거 같나요? 성격에는 단점과 장점이 있겠지만 단점을 극복할 수 있는 장점을 만든다면 어떤 상황에서든지 훌륭한 인격을 갖춘 사람으로 거듭나게 될 것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재미로 보는 9가지 손톱 모양으로 본 자신의 성격

[정보 & 상식/재미있는] - 6가지 손가락 타입으로 알아보는 성격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커피 취향으로 성격 알아보기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사진빨 안 받는 사람들 특징

[정보 & 상식/재미있는] - 귀신이 주고 간 6장의 카드

[정보 & 상식/재미있는] - 내가 잘 사용하는 두뇌는? 좌뇌 우뇌? 두뇌 성향 테스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