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ρ ̄)┛ ~♥
반응형

오늘은 영화를 좋아하는 한 사람으로서, 코로나 바이러스로 연기된 블록버스터 영화들의 2020년 개봉 일정을 총정리해보았습니다.

-믿고 보는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영화.
테넷 (Tenet), 2020
●감독 : 크리스토퍼 놀란
●장르 : 액션, 드라마, 스릴러 / 영국, 캐나다, 미국 /
●출연 : 로버트 패틴슨, 엘리자베스 데비키, 애런존슨, 존 데이비드 워싱턴,
●개봉 예정일 : 7월 17일
●내용 : 현재 공개된 2분 분량의 예고편을 보면 영화는 시간과 관련된 내용인 듯합니다. 그리고 세계가 위험에 빠질 엄청난 대 사건을 그 시간을 다루는 조직이 막아야 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내용인 듯합니다. 주요 내용을 간략히 요약해보면 주인공이 특정한 테스트에 통과하게 되고 어떤 비밀 조직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리고 제3차 세계대전보다 더 끔찍한 일이 벌어질 것이라는 걸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코멘트 : 덴젤 워싱턴의 아들 존 데이비드 워싱턴의 연기력도 주목해 볼 필요가 있을 듯합니다. 과연 그 아버지의 연기력을 이어받았을지, 이 영화는 총 2억 불의 제작비가 투자되었다고 합니다.

 

 

-디즈니의 또 다른 실사화 프로젝트, 잘되야 될 텐데.
뮬란 (Mulan), 2020
●감독 : 니키 카로
●장르 : 모험, 드라마, 가족 / 미국 /
●출연 : 유역비, 이연걸, 공리, 견자단,
●개봉 예정 : 3월 27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7월 24일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내용 : 사랑하는 가족을 위해 용감하고 지혜로운 뮬란이 여자임을 숨기고 잔악무도한 적들로부터 나라를 지키는 병사가 되어, 역경과 고난에 맞서 위대한 전사로 거듭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영화입니다.
●코멘트 : 디즈니 실사화 프로젝트 중 하나로 총 2억 불의 제작비로 애니와 다르게 전쟁과 액션씬에 초점을 맞춘 블록버스터로 제작하였다고 합니다.

 

 

-슈퍼맨과 배트맨도 울고 갈 DC의 간판 슈퍼 영웅 원더우먼의 속편.
원더 우먼 1984 (Wonder Woman 1984), 2020
●감독 : 패티 젠킨스
●장르 : 액션, 모험, 판타지 / 미국 /
●출연 : 갤 가돗, 크리스 파인, 크리스틴 위그, 페드로 파스칼,
●개봉 예정 : 6월 5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8월 14일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내용 : 원더우먼의 숙적으로 표현되는 치타라는 빌런과의 대립으로 전개되는데요. 과거 이야기이기 때문에 전편에 죽음을 맞이한 인물들이 다시 등장하기도 합니다.
●코멘트 : 1980년대의 복고풍과 새로운 원더우먼의 슈트를 기대하세요. 또한 원더우먼 1편에서 사망한 줄 알았던 원더우먼의 사랑 '트레버'가 다시 등장합니다. 트레비는 영화 배경 시간으로 사망 이후 70년이 지났는데 살아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킹스맨 선배들의 활약상을 닮은 킹스맨 프리퀄.
킹스맨: 퍼스트 에이전트 (The King's Man), 2020
●감독 : 매튜 본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영국, 미국 /
●출연 : 랄프 파인즈, 젬마 아터튼, 리스 이판, 매튜 구드,
●개봉 예정 : 2월 14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9월 18일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내용 : 역사상 최악의 폭군들과 범죄자들이 모여 수백만 명을 학살하기 위한 전쟁을 모의하는 급박한 상황 속, 그들을 막아야 하는 한 사람이 있습니다. 비밀에 쌓여 있던 독립 정보기관 ‘킹스맨’의 탄생을 확인하십시오.
●코멘트 : 1차 대전으로 배경은 옮겨가고 원더 우먼과 비슷한 카메라 앵글의 느낌이 나기도 합니다. 저만 그런 걸까요.

 

 

-올해 마블의 첫 개봉 영화, 현기증 나요 빨리보고 싶단 말이에요.
블랙 위도우 (Black Widow), 2020
●감독 : 케이트 쇼트랜드
●장르 : 액션, 어드벤처, SF / 미국 /
●출연 : 스칼렛 요한슨, 데이빗 하버, 플로렌스 퓨, 레이첼 와이즈,
●개봉 예정 : 북미 개봉 5월 1일을 고수했지만 결국 11월 6일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또한 줄줄이 모든 마블 영화의 개봉일정도 바뀌게 되었습니다.
●내용 : 시빌 워와 인피니티 워 사이에 블랙위도우가 자신의 과거 트라우마를 정리하기 위해서 자신을 탄생시킨 레드룸과 대면하게 되는데 과연 어떤 내용이 전개될까요.
●코멘트 : 나타샤는 블랙위도우를 탄생시킨 레드룸을 통제하는 빌런 '태스크 마스터'와 맞서게 됩니다. 이야기는 프리퀄이자 솔로 무비이지만 마블 영화가 모두 그렇듯이 이후 차기작들의 새로운 영웅 또는 내용들로 연결을 시킬 것이라고 봅니다.

 

 

-007의 25번째 영화예요. 특별한 영화가 될 것입니다.
007 노 타임 투 다이 (NO TIME TO DIE), 2020
●감독 : 캐리 조지 후쿠나가
●장르 : 액션, / 미국, 영국 /
●출연 : 다니엘 크레이그, 라미 말렉, 레아 세두, 라샤나 린치,
●개봉 예정 : 4월 중 개봉 예정이었지만 메이저 영화 중 최초로 7개월 더 늦춘 11월 25일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내용 : 현역을 떠난 본드는 자메이카에서 평온한 삶을 즐기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의 옛 동료 펠릭스 라이터가 도움을 요청하기 위해 본드를 찾아오면서 그의 평온했던 삶은 깨져버리게 되는데요. 납치된 과학자를 구조하기 위한 미션이 예상과 다르게 진행되면서 본드는 위험한 신기술로 무장한 악당과 맞닥뜨리게 되면서 영화는 이어나가게 됩니다.
●코멘트 : 2억 5천만 불이 투자된 역대급 007 영화이며, 촬영 직전 감독이 교체되고 코로나로 개봉일이 연기되는 우여곡절 속에 제작이 순탄치 않았습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이 영화는 다니엘 크레이그가 제임스 본드로 출연하는 마지막 영화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편마다 독자적인 스토리로 진행되는 전통적인 007시리즈와는 다르게 이 시리즈는 전편과 내용이 이어지는데요. 이번편은 기존 007영화들에는 없던 특별하고 가슴뭉클한 눈물이 나올수밖에 없는 영화가 될것이라고 합니다.

 

 

-팝콘 영화, 라이언 레이놀즈의 코믹 유쾌함과 게임을 좋아하면 한번 보세요.
프리 가이 (Free Guy), 2020
●감독 : 숀 레비
●장르 : 액션, 어드벤처, / 미국 /
●출연 : 라이언 레이놀즈, 타이카 와이티티, 조디 코머,
●개봉 예정 : 7월 3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12월 11일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내용 : 평범한 은행원인 주인공이 어느 날 이 세상이 게임 세계이고 자신이 같은 일만 반복하는 NPC라는 걸 느끼면서 컴퓨터의 코드도 플레이어의 조정도 먹히지 않는다는 게임 속 세계를 배경으로 한 코믹 액션 영화입니다.
●코멘트 : 실제 여러 인기 게임 유튜버도 카메오로 출연하며 코믹한 라이언 레이놀즈의 코드와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즐거운 영화 될 것입니다.

 

 

-톰 크루즈를 있게 한 영화, 팬들이 오래 기다린 후속작.
탑건: 매버릭 (Top Gun: Maverick), 2020
●감독 : 조셉 코신스키
●장르 : 액션, / 미국 /
●출연 : 톰 크루즈, 제니퍼 코넬리, 존 햄, 마일즈 텔러,
●개봉 예정 : 6월 24일 개봉 예정이었지만 12월 23일로 개봉 일정이 연기되었습니다.
●내용 : 비행교관으로 돌아와 신참을 교육하는 매버릭에 대한 에피소드를 보여줄 거 같은데요. 과연 그는 어떻게 이 영화를 마무리 지을까요.
●코멘트 : 톰 크루즈는 실제로 경비행기를 소유하며 비행기를 몰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 영화 속 비행기는 모두 톰 크루즈가 조정한 건 아니지만 모든 비행장면은 100 프로 리얼로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실감 나는 영화의 진짜 맛을 느끼시려거든 꼭 극장에서 보세요.

 

 

개봉연기는 이제 그만! 정말 영화들이 풍성한데요. 하루빨리 코로나가 종식되고 좋은 영화들을 빨리 만나보았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세렝게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2020/04/16 - [정보 & 상식] - 소설 듄(DUNE)과 영화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
  1. thumbnail
    박시현
    2020.05.27 13:44

    테넷은 기대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