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ρ ̄)┛ ~♥
반응형

요즘 코로나로 인해 세상은 혼돈 속에 살고있는데요. 그런 혼란이 가속될수록 사람들은 다른 의구심을 만들어 갑니다. 그것은 음모론인데요. 음모론에 자주 등장하는 주인공은 일루미나티로 대체로 그들은 비밀스럽고 단체에는 많은 유명인사들이 가입되있으며 새로운 인류를 만들기 위한 인구 조절, 그것을 위해 음식이나 전염병 전쟁 등을 이용하고 세계의 경제를 쥐락펴락 할수있는 능력을 갖추었다는 루머들이 많은데요.


오늘은 그런 일루미나티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추가로 '일루미나티 카드'라는 한 회사의 예언력 가득한 게임 카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정말 그들은 일루미나티의 희생양일까요



일루미나티의 역사

18세기 현 독일 지역의 바이에른 선제후국에서 설립된 비밀결사의 명칭으로 1776년 5월 1일 바이에른 잉골슈타트 대학에서 실천철학을 가르치던 철학자 아담 바이스하우프트(Adam Weishaupt, 1748-1830)에 의해 만들어졌습니다.

아담 바이스하우프트



일루미나티(Illuminati)란 ‘빛나는, 찬란한, 비추는’ 혹은 ‘계몽하다’라는 뜻의 라틴어 일루미나투스(illuminátus)의 복수형으로 ‘계몽하는(깨달은) 자들’이란 뜻으로 한국어로는 바이에른 광명회(光明會)라고 부르기도 합니다.

또한 많은 음모론자들은 일루미나티,프리메이슨이 신세계 질서의 확립을 위해 뒤에서 조정하고 활동하는 주모자들이라 믿고있으며 일루미나티가 프리메이슨과 관련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일루미나티가 지금까지 유지되기 위해서는 많은 자본력이 필요한데요. 떠도는 루머에 따르면 일루미나티의 후원자는 세계최고의 갑부로 알려진 '로스차일드와 암스테르담의 멘델손과 베르타이머, 함부르크의 오펜하이머, 런던의 골드슈미트 등 유대인 은행가들' 이라고 합니다. 로스차일드 가문은 전문적인 고리대금업 가문으로 유럽에서 강력한 금권을 형성하였는데요.

1770년대, 그들은 아담 바이스하우프트[Adam Weishaupt]에게 시온의정서를 새롭게 검토하고 현대화시킬 것을 주문했습니다. 바이스하우프트는 이 작업을 1776년 5월 1일 마무리지었고, 하나의 조직으로서의 일루미나티가 바바리아[Bavaria] 지방에서 공식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바이스하우프트에 따르면 일루미나티라는 말은 루시퍼(사탄)에서 따 온 것으로, 빛의 전달자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1784년 바바리아 정부는 일루미나티를 금지시켰고 일루미나티는 1785년에 공식적으로 해체되었습니다. 하지만 1786년 일루미나티는 본부를 스위스로 옮겼으며 후에 다시 런던으로 옮겼다고 하는데요. 바로 이곳에서 그들은 프랑스 혁명과 같은 여러가지 사건들을 비밀리에 진두지휘했습니다.

1830년대, 주세페 마치니[Guiseppe Mazzini](1805-1872, 이탈리아 통일운동가)는 혁명 지도자로서 바이스하우프트의 자리를 승계했고, 1870년에는 알버트 파이크[Albert Pike](1809-1891, 미국의 변호사, 군인, 작가)가 그의 뒤를 이었으며, 후에는 아드리안 레미[Adrian Lemmi]가 바톤을 이어 받았습니다.

로스차일드 가계도



수상한 카드 게임

일루미나티 카드 게임 (1995년작 New World Order)



'일루미나티 카드'는 '스티븐잭슨'이란 게임사에서 만든 카드 게임으로 볼품없는 초창기 버전은 1983년에 출시되었고 그 이후 버전업되어 발매되었습니다. 제일 유명한 버전은 1995년작인 New World Order이고 음모론의 소재에 자주 활용되는 이 카드는 450장이 오리지널이며 현재는 추가되어 526장으로 이루어졌는데요. 발매 당시엔 딱히 인기가 없었지만 시간이 지난 후 카드의 예언이 실제로 일어남으로 인해서 엄청난 주목을 받았습니다.

한 예로, 카드가 911테러를 정확하게 예언했다는 이유로 FBI에게 게임 본사가 압수수색 당한 이후 이 카드는 음모론 매니아층에게 엄청난 인기를 끌고 가격은 천정부지로 뛰는 진풍경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FBI의 취조 끝에 카드 개발자는 일루미나티 홈페이지를 해킹하여 그 내용을 바탕으로 만들었다고 하는데 일루미나티 홈페이지의 내용에 대하여 그는 끝까지 함구하였다고 합니다.

반응형

 

★실제 일어난 일루미나티 카드 속 예언들★

1) 1997년 다이애나 왕세자비 사망사고



카드는 다이애나 스펜서가 파파라치의 자동차 추격을 피하던 중 사망할것이라고 예언하였습니다.


2) 911테러



2001년 9월 11일, 쌍둥이 빌딩이 괴한에게 납치된 여객기와 충돌하면서 건물이 무너져 내렸습니다.
'테러범의 핵무기'라는 이 카드는 911 테러와 흡사한 모양의 빌딩이 무언가에 의해 폭발하고 있는 모습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이 게임이 발매된건 해당사건이 일어나기 6년전인 1995년도 입니다.


3) 펜타곤 테러

911 테러 당시에 함께 일어난 펜타곤 테러와 흡사한 카드도 이미 존재했습니다.



4) 흑인 대통령의 등장

'backlash'는 반발또는 역회전 하다 라는 뜻으로 카드안의 그림은 흑인정치권인에 대한 반발같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오바마 대통령이라고 말하기도 하는데 머리스타일부터 얼추 비슷해 보입니다.



5) 후쿠시마 원전사고

2011년 3월 11일 일본 도호쿠 지방 앞바다의 대지진과 함께 지진해일로 인해서 후쿠시마 원자력 발전소가 폭발하였는데요.

이 카드의 충격적인 점은 원전의 균열로 보이는 부분의 그림을 자세히 보시면 일본을 상징하는 벚꽃으로 그려져 있다는 점입니다. 더군다나 이 카드를 거꾸로 하면 311이란 숫자가 보이는데 이는 사고가 발생한 3월11일과 일치하여 소름돋게 만듭니다.



6) 빌 클린턴과 힐러리 클린턴

1998년 미국 대통령이던 빌 클린턴은 자신의 비서관인 르윈스키와의 섹스 스캔들이 일어난 적이 있었지만 영부인이던 힐러리 클린턴은 그를 매도하지 않고 오히려 변호하며 빌 클린턴의 탄핵 위기에서 구출하였습니다. 빌 클린턴은 힐러리 클린턴에게 빚을 진 셈이 되었는데요.

어쩌면 이들이 일어날 일을 일루미나티는 미리 알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예언 카드에 클린턴의 목줄을 쥐고 있는 힐러리가 그를 컨트롤할수 있다는 의미로 그려져 있는 것을 보면 말이죠.



7) 멕시코만 기름 유출사건

2010년 4월 20일 영국 'BP'사의 기름시추시설 폭발로 인해 사상최대의 기름이 유출하여 멕시코만을 뒤덮었었는데요. 피해가 너무나도 많은 사건이라서 전세계의 안타까움을 자아낸 사건인데 기름 유출에 흠뻑젖은 상징적인 새그림은 이미 이 일을 미리 암시했을 지도 모릅니다.



★앞으로 일어날 일들★

밑의 카드들은 과거에 일어났을 일들을 말해주는데요. 하지만 일루미나티 카드는 아직 일어나지 않은 미래의 카드들도 굉장히 많이 있습니다.


1) 트럼프, 이대로 계속 둘 수 없다?



미국의 현 대통령인 도널드 트럼프에 대한 예언도 있는데요. 그림 속 표정이 소름 끼치게 비슷하군요. 카드속 글자는 "Enough is Enough" 라고 적혀있습니다. 이정도면 충분하다 혹은 이대로 가만히 두지 않겠다. 라는 뜻과 함께 카드 속엔 "어느 때든, 어느 곳이든, 스나이퍼들이 당신을 쓰러트릴 수 있다. 좋은 하루가 되시길 바란다" 라고 트럼프에게 경고하는 듯한 내용도 적혀있습니다.

도널드 트럼프는 미국, 멕시코 국경 장벽을 강화하고 베리칩 이식 내용이 포함된 오바마 케어를 폐지하려 하고 총기규제법을 반대하였는데요.

대표적인 지구 온난화 음모론인 마이런 에벨 소장을 대통령직 인수위 기후환경분과 정책 담당에 임명했고, 파리 기후 협약도 탈퇴했습니다. 많은 음모론을 믿는 사람들은 도널드 트럼프는 일루미나티에 대적하는 인물이라고 지목하고 있으며 일루미나티는 이를 경고하고 있는 듯 합니다.


2) 2020 도쿄 올림픽 그리고 세이코 시계탑



'복합적인 재앙'이라는 제목의 해당카드는 그림 오른쪽 윗부분의 건출묵을 보면 도쿄에 있는 긴자 와코 백화점의 세이코 시계탑과 매우 흡사함을 알 수 있는데요.

또한 아래에는 다섯 색깔의 옷을 입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공교롭게도 이 다섯색깔은 올림픽의 오륜기의 색깔과 매우 흡사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2020년도엔 도쿄 올림픽이 일어나는 당시 아마 일본에 큰 재난이 닥치지 않을까 추측해보고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올림픽이 연기되는 등 현재 일부 이루어졌습니다.


3) 2020년 코로나 창궐 예언




카드속에는 코로나 바이러스의 숙주로 알려진 박쥐와 우한에 실제 있는 건축물(미국 국회의사당을 모방한 우한 호텔)이 우한폐렴을 암시하는 듯 하여 더욱 소름끼치게 합니다.
.
.
여기까지 말도 안되는 음모론의 중심에 있는 비밀단체 일루미나티와 예언적중 카드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았습니다. 지금까지 호기심 가득한 세렝게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일상다반사/일상 & 혼잣말] - 일루미나티 해프닝

[정보 & 상식/재미있는] - 미스테리 네이버 지식인

[정보 & 상식/기타 정보] - 일본 후쿠시마 원전 방사능 오염수 방류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