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ρ ̄)┛ ~♥
반응형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은 요즘 같은 전염병으로 인한 비대면 시대, 특히나 IT 관련 재택근무자, 멀리 있는 곳에서 현장으로 직접 갈 수 없어 불가능한 문서 작성 또는 컴퓨터를 유지하거나 수리하는데 탁월한 효과를 발휘하는 데요. 이런 좋은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으로 시간과 유지관리 비용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및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보안과 사용 편의를 위해 좋은 원격제어 프로그램은 무엇을 사용해야 할까요?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중 요즘 자주 사용하는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인 팀뷰어 다운로드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eam Viewer Logo

 

팀뷰어 다운로드 및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의 역사는 근 10년 이상을 이어져 오고 있는데요. 버전은 현재 팀뷰어 15까지 나왔으며 갈수록 보안과 편의성이 좋아지고 최강의 국민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한가지 당부드릴 말은  팀뷰어는 오직 비영리 개인만 무료로 사용할 수 있으며 사업자와 영리 단체는 유료 버전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팀뷰어 다운로드 하기

팀뷰어 다운로드를 위해 먼저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팀뷰어라고 검색해보세요. 아주 쉽게 대표 사이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팁뷰어 검색하기

이런 방법이 귀찮으시다면 제가 링크한 사이트를 클릭하고 접속하시면 되겠습니다.

팀뷰어 공식 홈페이지

반응형

이렇게 팀뷰어 공식 홈페이지를 들어가시면 위아래에 다운로드할 수 있는 메뉴가 보이는 데요.

팀뷰어 다운로드 하기

맨 밑에 무료 버전 다운로드는 윈도우나 맥등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게 파일을 자동 다운로드 하여 바로 받을수 있고 맨 위에 다운로드 메뉴는 다양한 PC 운영체제와 스마트폰 운영체제 등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파일을 선택하여 다운로드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체제에 맞는 프로그램 설치하세요.

컴퓨터 사용자 중 귀찮으시고 골치 아프시면 제가 링크 걸은 자동 팀뷰어 다운로드를 클릭하셔서 PC와 맥 컴퓨터에 다운로드 후 파일을 찾아 설치하시면 되겠습니다. (*기본 저장 폴더는 윈도우 기준은 다운로드 폴더에 저장되며, 맥 사용자는 저장파일 프롬프트를 참조하시면 됩니다.)

운영체제에 맞는 자동 팀뷰어 다운로드

이렇게 다운 받은 파일을 찾아 설치해주시면 되는데요. 개인 무료 원격제어 이용자시라면 설치 옵션에서 꼭 개인용 / 비상업용을 체크하시고 설치하십시오. 설치 후 바탕화면에 아이콘이 생기며 설치가 간단히 끝나게 됩니다.

팀뷰어 아이콘

 
 

팀뷰어 사용법

 

팀뷰어는 이렇게 컴퓨터 간 원격 제어와 데스크톱 간의 공유, 파일 전송을 위한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으로 윈도우 OS, 맥 OS X, 리눅스 등의 PC 버전을 넘어 스마트폰의 아이폰 IOS, 안드로이드 운영체제에서 작동합니다. 설치된 팀뷰어를 실행하고 무료 원격제어를 해볼 텐데요. 먼저 팀뷰어를 클릭하여 실행하면 이와 같은 화면이 보입니다. 중앙 맨 위에 무료 라이선스(비상업적 사용만 해당)가 떠있는지 확인하신다면 무료 원격제어를 실행하실 수 있는데요.

팀뷰어 실행화면

왼쪽 위에 기타 메뉴 안의 옵션에 들어가셔서 자신에 입맛에 맞게 옵션을 선택하실 수도 있습니다.

팁뷰어 옵션

이제 본격 적으로 원격제어를 해볼 텐데요. 자신이 상대방에게 원격 제어를 하기 위한 상황이라면 상대방에 대해 먼저 두 가지를 알아야 합니다. 먼저 귀하의 ID인데요. 프로그램 실행 시 보이는 ID는 상대방이 당신의 컴퓨터를 원격 요청했을 때 알아야 되는 ID입니다. 이것은 바뀌지 않는 고유 전화번호 같은 것으로 무료 원격제어를 할 상대 파트너 ID 숫자를 왼쪽 메뉴인 원격 컴퓨터 제어 글 적는 공간에 넣어주면 되고 연결을 클릭하면 비밀번호를 묻는데 이때 상대방의 비밀번호(자주 바뀌는)를 기입하면 됩니다.

팀뷰어 시작전 미리 준비하세요.

연결이 된다면 아주 느낌도 버벅거림도 없이 상대방의 컴퓨터를 볼 수 있고 제어할 수 있는데요. 무료 원격제어가 이뤄지는 과정에서 파일 전송과 채팅도 가능하니 이 얼마나 좋은 프로그램인지 알고 나면 자주 사용하실 것으로 기대합니다. 

 

마무리

긴급하게 컴퓨터를 고쳐야 할 때 또는 감염병을 피하기 위한 재택근무시 활용도가 아주 탁월한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 팀뷰어 다운로드와 간단한 사용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컴퓨터 초보부터 비즈니스를 하는 분들까지 아직 이 무료 원격제어 프로그램을 경험하지 못하셨다면 이 포스트를 계기로 꼭 한번 체험해 보시길 강력 추천합니다.

 

이 포스트가 당신에게 많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보 & 상식/IT] - PDF 파일 변환 사이트 이용하기

[정보 & 상식/IT] - IT 트렌드 웨비나

[정보 & 상식/꿀팁] - 직장인에게 유용한 사이트/소프트웨어/앱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