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ρ ̄)┛ ~♥
반응형

전 사실 종교는 없습니다. 하지만 천주교에 관심은 많은데요.

저같이 가톨릭 천주교에 관심이 있거나 천주교를 믿고 있는 분들은 가끔 천주교 관련된 정보에 대해 궁금해하기도 합니다. 이런 분들을 위한 사이트가 있는데요. 이름은 '가톨릭인터넷 굿뉴스'로 천주교에 관련된 정보 사이트로 정보가 어머어마한데요. 무엇들이 있는지 간략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톨릭인터넷 굿뉴스' 사이트는 가톨릭 교회의 가르침과 복음 말씀을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만든 사이트인데요. 방문은 포털 검색창에 가톨릭이라고 검색을 하시고 들어가세요.

 

 

메인 사이트를 가보면 대표적으로 매일미사, 성무일도, 성경, 기도문, 가톨릭대사전, 7성사, 가톨릭성인, 소리주보, 가톨릭성가 등의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데요. 가톨릭 교인들을 위한 엄청난 선물이 아닌가 싶습니다.

 

 

요즘 코로나 19로 인해 불안하여, 집에서 언텍트 종교활동을 원하는 분들에게 좋을 듯싶은데요. 사이트의 매일미사 메뉴를 이용해 날마다 미사를 동영상으로 신청할 수 있으며,

반응형

 

또한 소리매일미사 내에 궁금한 노래 성가들의 글씨들을 클릭해보면 가톨릭 성가 음악을 직접 들을 수 있는데요. 이외에도 기타 듣고 싶은 성가들도 검색하여 감상할수 있으니 아주 좋은거 같습니다.

 

728x90

오늘의 강론에서는 신부들의 강론들을 들을 수 있고 전례력으로 찾기, 미사통상문, 천주교 교인들이 직접 참여하는 우리들의 묵상 l 체험,  전례 l 미사, 매일 미사를 MP3 파일로 다운로드하거나 들을수 있는 매일소리미사도 있습니다.

 

 

성경 메뉴는 굿뉴스 회원가입을 하여 매일성경쓰기 개인, 영어로 성경쓰기를 할 수 있고,

 

 

성경읽기에서는 구약과 신약성경의 구절을 보이스로 지원하며 구절을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영문 성경과 성경 하고는 조금 다른 구약, 신약성서도 제공됩니다.

 

 

기도문 메뉴의 가톨릭 기도서에서는 주요 기도 스타일을 여자와 남자 음성으로 선택하여 들을 수 있습니다.

 

 

가톨릭대사전 메뉴에서는 방대한 분량의 가톨릭 사전과 문헌을 지원해 자유롭게 검색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 밖에도 소리 7성사,

 

 

가톨릭 성인명으로 검색할 수 있는 가톨릭 성인에 관한 정보와 사진, 그리고 오늘과 어제의 성인,

 

 

천주교 서울 대교구의 주보도 보이스로 지원됩니다.

 

 

마지막으로 가톨릭 성가 메뉴에서는 가톨릭 성가음악을 전례 시기별과 형식별로 검색하여 듣을 수도 있는데요.

이처럼 정보가 엄청난 종교 관련 사이트는 본 적이 없습니다. 천주교에 관심이 많거나 아직도 모르고 계시는 천주교 교인분들은 꼭 한 번씩은 이용해볼 가치가 있는 사이트 같습니다.

 

 

또한 이 사이트는 스마트폰 앱으로도 지원합니다. 스마트폰의 앱스토어에서 '가톨릭' 이라고 검색하셔서 설치하실 수 있는데요. 이 앱은 가톨릭 평화방송과, 기도 알림 시간 서비스를 지원하는데요. 그 외에도 사이트와 연결된 앱이라 기본적으로 비슷한 메뉴를 지원합니다. PC 이용이 안된다면 스마트폰으로 잘 활용하실수 있습니다.

 

 

아무쪼록 이 사이트와 앱을 사용하셔서 종교적인 지식과 자신만의 종교적인 신념을 확고히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정보 & 상식/재미있는] - 스페인의 아메리카 정복과 과달루페 성모 발현 미스테리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