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ρ ̄)┛ ~♥
반응형

EPL 중계하면 스포티비 채널이 먼저 떠오르는데요.

많은 사람들의 기쁨이 되어주던 스포츠 채널에서 서비스 품질 악화로 많은 사람들의 불만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9월 12일 저녁 8시부터 유료 서비스인 스포티비 나우는 갑작스러운 서버 마비상태로 접속이 불가능해졌는데요.

그로 인해 고객들의 불만은 더 커졌습니다.

그 이유는 앞서 전시즌 마지막 라운드에서도 서버가 마비되어 중계가 힘들었는데 이번 EPL 첫 개막경기도 마찬가지로 영상 재생 서비스가 엉망이라 1년이용권 또는 한달 월 정액제 이용권를 끊은 많은 사람들이 분통을 터트렸다고 합니다.

스포티비 나우는 EPL의 거의 모든 경기를 유료화 전환했는데요.

유료 회원이 아닌 사람들에게 다행스러운 건 한국의 토트넘(영국) 손흥민 경기와 이강인의 발렌시아(스페인), 황희찬의 RB라히프치히(독일), 이승우의 신트트라위(벨기에)경기는 무료방송이라고 합니다. 

유럽 축구에 관심이 많은 유료결재하지 않은 분들에게는 다른 외국 선수의 경기도 보고 싶을 텐데 정말 아쉬울 거 같습니다. 하지만 정말 팬이라면 어쩔 수 없이 유료 결재하지 않을 수 없겠네요.

암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황희찬의 RB 라이프치히의 첫 데뷔 경기는 12일 저녁 10시 30분에 벌어지는데요.

(황희찬은 독일 데뷔전서 1골 1 도움 맹활약을 이뤄냈습니다.)

또한 한국시간으로 14일 0시 30분 영국 프리미어 리그 2020-21시즌 손흥민의 토트넘이 에버턴과의 첫 경기를 치릅니다.

개인적으로 EPL의 손흥민 팬인데 경기가 곧 볼수 있다는 게 너무 신나네요.

앞서 손흥민은 2부리그와의 연습경기에서 맹활약을 했었는데요.

그 분위기 이어가 손흥민의 훌륭한 골을 본경기에서 보고싶네요. 

아무쪼록 이번에는 영국 내 코로나 19 방역이 잘 이루어져 영향을 안 받고 경기가 잘 치러졌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댓글을 달아 주세요

TistoryWhaleSkin3.4">